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을의 전설 OST(The Ludlows) - 영화음악
    음악/영화음악 2022. 4. 7. 20:00
    반응형

     

    1995년 개봉한 영화 가을의 전설(The Legend of The Fall)은 제1차 세계대전이 일어나기 전 후인 191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한 사랑, 가족, 전쟁, 죽음과 관련한 이야기입니다.

     

    특히 미국의 아름다운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소박한 시골의 생활모습이 큰 감명을 주는 영화이며, 빼어난 영상미로 인해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영화죠.

     

    영화의 배경은 미국 북서부에 위치한 몬태나 주인데요 '가을의 전설'뿐만 아니라 유명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도 몬태나 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이며, 젊은 시절 브래드 피트의 매력이 가장 잘 드러난 영화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브래드 피트가 대스타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된 영화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안 보신 분이 계시다면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영화 자체도 명작이지만, 영화의 음악 역시 명작입니다. 'The Ludlows'라는 곡인데 영화음악의 거장인 James Horner가 작곡했습니다. 음악이 영화 속 대자연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제임스 호너는 유명한 타이타닉의 주제곡인 My Heart Will Go On을 작곡한 바로 그 작곡가입니다. 안타깝게도 경비행기 조정 중 사고로 2015년 61세의 나이로 사망하였다고 하네요.

     

    스토리, 영상미, 음악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명화 '가을의 전설'입니다.  

     

     

    다음의 바이올린 연주도 참 좋네요...

    반응형

    '음악 > 영화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루미 선데이 OST(Gloomy Sunday) - 영화음악  (0) 2022.04.18
Designed by Tistory.